{"result":{"info":{"notcTitle":"2022학년도 2학기 글로벌영어[TOEIC] 기말고사 신청 방법","noticeSntncCn":"
1. 대상 : 2022학년도 2학기 기초교양 글로벌영어 수강생
\n\n단, Test 1 미응시자(Non-pass 대상자)는 제외
\n\n2. 신청 및 변경기간 : 2022.11.22.(화) 18:00 ~ 11.30.(수) 23:59
\n\n3. 신청방법 : 시험 대상자는 모두 개별적으로 신청해야 함
\n\n1) 글로벌영어 홈페이지 (https://www.ybmuniv.com/class/kookmin) 접속 후 로그인
\n\n2) 메인화면 로그인 창 부분에 뜬 팝업창의 “시험신청” 버튼 클릭
\n\n3) 수강생이 원하는 날짜와 장소를 선택하여 “신청” 버튼 클릭
\n\n4) 위 기간 이외에는 신청 및 변경 불가 (My Page에서 신청내역 확인가능)
\n\n6) 변경은 팝업창 “시험신청” 버튼 클릭하여 원하는 일자 변경 진행
\n\n4. 시험 유의사항
\n\n- 입실시간 : 18:00까지 각자 신청한 강의실로 입실 (토요일은 09:00, 11:00 입실)
\n\n- 시험시간 : 18:30~19:30 1시간 [ LC 30분 / RC 30분 ]
\n\n(토요일) 09:30~10:30 / 11:30~12:30 [ LC 30분 / RC 30분 ]
\n\n- 답안지작성, 신분증확인, 유의사항 안내를 위해 18:00까지 입실 요망
\n\n- LC가 시작되는 18:30 부터 입실불가 (LC 종료 후 입실가능) / 토요일은 09:30, 11:30부터 입실 불가)
\n\n- 시험 도중 중도퇴실은 불가하며, 부득이하게 퇴실 시에는 기말고사 “미응시“ 처리
\n\n- 화장실 이동은 LC 시간에 불가하며, RC 시간에 고사장 별 1명씩 순차적 이동가능
\n\n- 휴대폰은 반드시 전원을 꺼야 되며, 시험도중 울릴 시 즉각 퇴실 조치 (진동 포함)
\n\n- 신분증 미지참자는 시험 진행 불가
\n\n5. 시험일정
\n\n\n\n
\n\t\t\t 일자 \n\t\t\t | \n\t\t\t\n\t\t\t 요일 \n\t\t\t | \n\t\t\t\n\t\t\t 시간 \n\t\t\t | \n\t\t\t\n\t\t\t 인원(명) \n\t\t\t | \n\t\t\t\n\t\t\t 장소 \n\t\t\t | \n\t\t
\n\t\t\t 12월 1일 \n\t\t\t | \n\t\t\t\n\t\t\t 목 \n\t\t\t | \n\t\t\t\n\t\t\t 18:00 ~ 19:30 \n\t\t\t | \n\t\t\t\n\t\t\t 450 \n\t\t\t | \n\t\t\t\n\t\t\t 북악관 7층 6호실 - 100명 \n\n\t\t\t공학관 2층 28호실 - 200명 \n\n\t\t\t과학관 3층 24호실 - 100명 \n\n\t\t\t공학관 1층 19호실 - 50명 \n\t\t\t | \n\t\t
\n\t\t\t 12월 2일 \n\t\t\t | \n\t\t\t\n\t\t\t 금 \n\t\t\t | \n\t\t\t\n\t\t\t 18:00 ~ 19:30 \n\t\t\t | \n\t\t\t\n\t\t\t 450 \n\t\t\t | \n\t\t\t\n\t\t\t 공학관 지하1층 18호실 - 50명 \n\n\t\t\t북악관 7층 6호실 - 100명 \n\n\t\t\t공학관 3층 55호실 - 150명 \n\n\t\t\t공학관2층 46호실 - 150명 \n\t\t\t | \n\t\t
\n\t\t\t 12월 3일 \n\t\t\t | \n\t\t\t\n\t\t\t 토 \n\t\t\t | \n\t\t\t\n\t\t\t 09:00 ~ 10:30 \n\t\t\t | \n\t\t\t\n\t\t\t 450 \n\t\t\t | \n\t\t\t\n\t\t\t 과학관 3층 24호실 - 100명 \n\n\t\t\t공학관 2층 46호실 - 150명 \n\n\t\t\t공학관 3층 55호실 - 150명 \n\n\t\t\t공학관 2층 16호실 - 50명 \n\t\t\t | \n\t\t
\n\t\t\t 12월 3일 \n\t\t\t | \n\t\t\t\n\t\t\t 토 \n\t\t\t | \n\t\t\t\n\t\t\t 11:00 ~ 12:30 \n\t\t\t | \n\t\t\t\n\t\t\t 450 \n\t\t\t | \n\t\t\t\n\t\t\t 과학관 3층 24호실 - 100명 \n\n\t\t\t과학관 3층 46호실 - 150명 \n\n\t\t\t공학관 3층 55호실 - 150명 \n\n\t\t\t공학관 2층 16호실 - 50명 \n\t\t\t | \n\t\t
\n\t\t\t 12월 5일 \n\t\t\t | \n\t\t\t\n\t\t\t 월 \n\t\t\t | \n\t\t\t\n\t\t\t 18:00 ~ 19:30 \n\t\t\t | \n\t\t\t\n\t\t\t 500 \n\t\t\t | \n\t\t\t\n\t\t\t 과학관 1층 20호실 - 150명 \n\n\t\t\t공학관 2층 46호실 -150명 \n\n\t\t\t공학관 3층 55호시 - 150명 \n\n\t\t\t공학관 2층 16호실 - 50명 \n\t\t\t | \n\t\t
\n\t\t\t 12월 6일 \n\t\t\t | \n\t\t\t\n\t\t\t 화 \n\t\t\t | \n\t\t\t\n\t\t\t 18:00 ~ 19:30 \n\t\t\t | \n\t\t\t\n\t\t\t 450 \n\t\t\t | \n\t\t\t\n\t\t\t 과학관 3층 24호실 - 100명 \n\n\t\t\t과학관 1층 20호실 - 150명 \n\n\t\t\t공학관 2층 46호실 -150명 \n\n\t\t\t공학관 지하1층 19호실 - 50명 \n\t\t\t | \n\t\t
\n\n
6. 준비물
\n\n1) 연필, 샤프만 가능 (컴퓨터사인펜, 볼펜 등 마킹으로 인한 성적오류는 수정불가)
\n\n2) 지우개 (답안지 마킹 오류 시, 수정 가능)
\n\n3) 신분증 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만료 전 여권, 학생증, 모바일 학생증)
\n\n* 위 규정한 신분증을 사진으로 찍어온 경우 인정 불가 (실물 확인 필수)
\n\n* 각 주민센터에서 발급한 기간 만료 전 ‘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’ 까지 인정. 끝.
\n\n
\n","frstInputDttm":"2022.11.23","inqryCnt":19269,"preSn":6335,"preTitle":"[총무팀 부속실] 계약직원 모집","nextSn":6337,"nextTitle":"2022년 하반기 울산광역시 대학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사업 안내","attflUuid":"5326b9b757e84f14abcb8b910bb7c145","notcCatgrCd":"4","osysNotcAttflList":null,"portaNotcPrscgNm":"최승희","portaNotcPrscgDeptNm":"교양대학 교학팀","portaNotcPrscgTelno":"02-910-6475"},"listNo":"4","paramMap":{"currentPageNo":"1","contextPath":"","ipAddress":"100.26.140.179","remoteAddr":"113.198.215.21","mappingUrl":"/user/kmuNews/notice/4/6336/view.do","encDataSeq":"","session":null,"domain":"system","noticeMeNo":"4","notcNo":"6336"}}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