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등교육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대학
시간 질문⏳
⏰ 00:00:08 Q1 국민대학교 생활에 만족하시나요?
00:00:11 [몽골 유학생 아노]
00:00:18 [폴란드 유학생 베로니카]
00:00:19 [베트남 유학생 레카인후엔]
00:00:26 [필리핀 유학생 하키샤]
00:00:27 [베냉 유학생 아거쑤아모스]
00:00:28 [중국 유학생 이가남]
00:00:32 [이란 유학생 모함맏]
⏰ 00:00:39 Q2 국민대학교를 선택한 이유?
00:00:42 [베냉 유학생 아거쑤아모스]
00:00:50 [필리핀 유학생 하키샤]
00:01:01 [중국 유학생 이가남]
00:01:07 [우즈베키스탄 유학생 압두마리크]
00:01:14 [스페인 유학생 다비드]
00:01:25 [몽골 유학생 아노]
⏰ 00:01:31 Q3 유학생에게 도움되는 국민대학교 제도는?
00:01:36 [중국 유학생 이가남]
00:01:45 [베트남 유학생 레카인후엔]
00:01:57 [이란 유학생 모함맏]
⏰ 00:02:04 Q4 경험했던 국민대학교의 프로그램은?
00:02:09 [우즈베키스탄 유학생 압두마리크]
00:02:22 [중국 유학생 이가남]
00:02:38 [이란 유학생 모함맏]
00:02:43 [몽골 유학생 아노]
00:01:45 [베트남 유학생 레카인후엔]
00:01:57 [이란 유학생 모함맏]
⏰ 00:03:13 Q5 국민*글로벌 나누미는 어떤 활동을 하나요?
00:03:17 [이란 유학생 모함맏]
00:03:29 [폴란드 유학생 베로니카]
00:03:44 [베트남 유학생 레카인후엔]
00:03:53 [몽골 유학생 아노]
⏰ 00:04:00 Q6 국민대학교의 장학금을 받은 적이 있나요?
00:04:04 [몽골 유학생 아노]
00:04:14 [중국 유학생 이가남]
00:04:21 [이란 유학생 모함맏]
00:04:28 [베냉 유학생 아거쑤아모스]
⏰ 00:04:38 Q7 국민대학교를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
00:04:46 [베트남 유학생 레카인후엔]
00:04:51 [폴란드 유학생 베로니카]
00:04:55 [베냉 유학생 아거쑤아모스]
00:05:01 [중국 유학생 이가남]
00:05:06 [이란 유학생 모함맏]
00:05:12 [[몽골 유학생 아노]
⏰ 00:05:22 마무리
국민대학교의 아카데미즘은 '최고 수준의 학술연찬', '최고 권위의 진리탐구'라는 목표와 함께 ‘최고 교육의 보편화'라는 점에 역점을 두었다. 즉 국민대학교의 아카데미즘은 아카데미즘은 '최고 수준의 학술연찬', '최고 권위의 진리탐구'라는 목표와 함께 ‘최고 교육의 보편화'라는 점에 역점을 두었다. 즉 국민대학교의 아카데미즘은 학술의 심오한 연구에 그치는 것만이 아니라, ‘최고 교육의 보편화'를 통해 건전한 정신과 이상을 배양시키고자 한 것이다. 국민대학교가 야간대학으로 출발한 것은, '생활상 사정의 소치로 주간업무에 종사하고 있는 허다(許多)한 구학(求學)의 청년에게 최고 학술을 연구하는 기회를 주어 최고 교육의 보편화를 추구'하는데 있었다. 이 점에서도 국민대학교는 '국민의 대학'이자 '민족의 대학'인 것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