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
도전하는 국민*인

KMU 소식

고등교육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대학

행정공지

2024학년도 2학기 국민대학교 창업동아리 모집 안내(~8/21)

작성일 2024.08.07 담당부서 LINC사업팀 담당자 배스완 ☎ 02-910-6320 조회수 16909
첨부파일

2024학년도 2학기 국민대학교 창업동아리를 모집합니다.

학생들의 많은 참여와 관심 바랍니다.

 

1. 지원대상

  - 창업에 관심있는 국민대학교 재학생 및 대학원생

    ※ 2024-2학기 창업실습 교과목 수강생의 경우 가산점 부여

    ※ 팀원은 2~5인으로 구성(팀원 구성사항도 평가항목에 포함됨)

 

2. 예산 지원기간: 2024.09 ~ 2025.01.17.(약 5개월)

 

3. 주요 일정(안)

연번

일정

내용

1

2024.08

창업동아리 지원 및 선발

2

2024.09.01 ~ 2025.01.17

창업동아리활동

3

2024.09

창업동아리설명회

4

2024.09.07

창업캠프

5

2025.01.17

창업동아리지원 종료, 결과보고서 제출

6

2025.01

성과평가회

7

2025.02

우수창업동아리 창업장학금 지급

4. 신청분야: 지식창업, 기술창업, 일반창업 중 택1

  - 지식, 기술창업의 경우 선정평가시 가산점 부여(단 스타트업 제한업종의 경우 선발 제외)

 

5. 지원규모: 팀당 최대 500만원

  - 창업동아리 지원금 300만원

  - 창업캠프 우수팀에 한하여 지원금 200만원 추가 지원

 

6. 필수 이행사항

  - 창업동아리 설명회, 창업캠프, 성과평가회 참가 필수

  - 교외 창업경진대회 1회 이상 참가

 

7. 선발일정(안)

  - 신청기간: 공고시~ 08.21.(수) 15:00까지

  - 1차 서류평가: 08.22.(목) ~ 23.(금)

  - 2차 발표평가: 08.27.(화) / PPT 5분 발표 / 팀대표 필수 참가

  - 최종 선정 발표: 08.30.(금)

 

8. 제출서류: 창업동아리 신청서 및 계획서 1부,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, 사업자등록증(해당시 제출)

  ※ 파일명 예시: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(대표학생명)

 

9. 신청방법: K-startrack에서 신청

(https://k-startrack.kookmin.ac.kr/ko/extracurricular/index/all/view/24727)

 

10. 관련문의: startup@kookmin.ac.kr. / 02-910-6320

 

<비교과 이수시간은 창업동아리 관련 참여 시간에 따라 추후 개별산정하여 인정할 예정>

안내사항

  • 이 게시판의 글은 <ON국민> 포털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. 포털 바로가기